Skip to Contents

티켓베이 고객센터

자주 찾는 질문
검색
고객센터 이용안내

1644-0633

09:00 ~ 18:00 (평일/주말/공휴일) 점심시간: 12:00 ~ 13:00

회원정보 리스트
제목
열기
구매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은 국내 및 해외 구매자 모두 동일합니다.

배송거래와 같이 티켓 배송이 필요한 경우 티켓베이와 제휴 되어있는 DHL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 해외 구매자와 추가적인 의사소통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



※ 배송비는 해외 구매자가 사전에 결제하여, 판매자는 부담하지 않습니다.

※ 배송 신청시 판매자가 원하는 장소로 DHL 배송기사님이 방문하여 배송이 편리해 집니다. 



▣ 쉽고 빠른 DHL 이용방법

   https://www.ticketbay.co.kr/web/cs/ticketBayGuide/8
열기
판매 등록할 때 회원가입 후 인증 받지 않은 회원에 한해 최초 1회 판매인증(휴대폰인증)을 해야합니다.



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[My티켓베이]>[회원정보수정]에서 휴대폰번호 등록 및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

번호가 바뀌지 않았더라도 [휴대폰번호 변경]을 클릭하셔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휴대폰 번호로 "휴대폰인증"을 받으시면 됩니다

최초 1회 휴대폰인증 완료 후 [판매등록]을 하시면 추가 인증 없이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

인증을 받은 후에는 반드시 재 로그인 후 사용 하셔야 합니다.
열기

안전하고 깨끗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 내용을 포함한 상품은 모니터링 후 삭제될 수 있으니 판매등록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
1. 티켓의 원가가 포함되지 않은 상품

2. 철도 탑승권

3. 습득물

4. 게임의 월 단위 계정 결제 상품

5. 판매 등록 시 개인정보(연락처,메신저 ID)를 기재한 상품

6. 무료 티켓 및 초대권

7. 이동 실패 시 환불 불가 상품

8. 좌석 이동 등의 목적으로 티켓(좌석)만 전달하여 입장이 불가능한 상품

9. 각종 법률에 따라 저촉되는 상품



※ 판매 불가 안내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상품 추가 등록 시 상품은 무통보 삭제 처리되며 판매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
열기

판매 거래 방식은 상품 전달 방법에 따라 4가지 유형이 있습니다.



(1) PIN 거래 : 발권에 필요한 PIN 번호와 예매내역서 등을 통한 거래 방법

   -판매자가 예매 정보를 전달, 구매자가 현장에서 발권하는 경우

   -인터파크APP으로 PIN 번호를 생성하여 전달, 구매자가 APP으로 발권하는 방법



(2) 배송 거래 : 상품(티켓)을 등기 또는 택배로 배송하는 거래 방법

  -판매자가 예매처 배송지 변경을 통해 배송하는 경우

  -판매자가 상품(티켓) 수령 후 재배송하는 경우



(3) 현장 거래 : 판매자와 구매자가 직접 만나 거래하는 방법



(4) 기타 거래 : 판매자의 안내에 따라 거래하는 방법


열기

개인회원의 경우 상품 판매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 



① 상품등록

② 구매자의 상품 구매

③ 상품전달

④ 구매자의 "구매확정"

⑤ 상품 판매 완료

 



※ 기업회원의 경우 [판매등록] 시 티켓베이 관리자의 승인 후 판매가 가능합니다. 


열기

아래 경로에서 판매 등록한 상품, 거래 중 상품, 거래완료 상품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 



[PC] [My티켓베이]>[내가 판매한 상품]>[상품 등록관리]

[모바일] [My 티켓베이]>[판매상품] 


outbox