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켓베이 고객센터
제목 | |
---|---|
열기 | |
구매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은 국내 및 해외 구매자 모두 동일합니다. 배송거래와 같이 티켓 배송이 필요한 경우 티켓베이와 제휴 되어있는 DHL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 해외 구매자와 추가적인 의사소통이 필요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 ※ 배송비는 해외 구매자가 사전에 결제하여, 판매자는 부담하지 않습니다. ※ 배송 신청시 판매자가 원하는 장소로 DHL 배송기사님이 방문하여 배송이 편리해 집니다. ▣ 쉽고 빠른 DHL 이용방법 https://www.ticketbay.co.kr/web/cs/ticketBayGuide/8 |
|
열기 | |
판매 등록할 때 회원가입 후 인증 받지 않은 회원에 한해 최초 1회 판매인증(휴대폰인증)을 해야합니다. √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[My티켓베이]>[회원정보수정]에서 휴대폰번호 등록 및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√ 번호가 바뀌지 않았더라도 [휴대폰번호 변경]을 클릭하셔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휴대폰 번호로 "휴대폰인증"을 받으시면 됩니다 √ 최초 1회 휴대폰인증 완료 후 [판매등록]을 하시면 추가 인증 없이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√ 인증을 받은 후에는 반드시 재 로그인 후 사용 하셔야 합니다. |
|
열기 | |
안전하고 깨끗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 내용을 포함한 상품은 모니터링 후 삭제될 수 있으니 판매등록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|
|
열기 | |
판매 거래 방식은 상품 전달 방법에 따라 4가지 유형이 있습니다. |
|
열기 | |
개인회원의 경우 상품 판매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 ① 상품등록 ※ 기업회원의 경우 [판매등록] 시 티켓베이 관리자의 승인 후 판매가 가능합니다. |
|
열기 | |
아래 경로에서 판매 등록한 상품, 거래 중 상품, 거래완료 상품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