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가이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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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장 안심 서비스 안내

입장 안심 서비스

티켓베이에서 구매한 티켓으로 입장을 시도했을 때 공연/경기장에서 입장을 거부 당할 경우, 결제 대금 100%를 환불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.

  • 1. 서비스 신청 및 결제
  • 2. 입장 거부
  • 3. 보상 신청
  • 4. 결제 전액 보상

이용 방법

  • 1

    구매하려는 티켓이 ‘입장 안심 서비스’ 적용 상품인지 확인하세요.

    • 입장 안심 서비스는 콘서트, 스포츠, 뮤지컬/연극 카테고리에서만 이용 가능하며, 위 카테고리 중에서도 일부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공연일 3일 전부터는 입장 안심 서비스 사용이 불가합니다.
  • 2

    결제 시 ‘입장 안심 서비스’ 동의 여부에 체크하면 서비스가 적용됩니다.

    입장 안심 서비스는 결제 시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보상 신청

  • 입장을 거부당했을 경우, 입장 시간부터 한 시간 이내에 보상을 신청해야 합니다.
  • 1시간 이상 경과된 접수 건은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.
  • 증빙자료 준비
  • 보상 신청
  • 티켓 발송
  • 보상 심사
  • 1

    증빙자료 준비

    • 구매자 및 관람자 신분증 사진, 실물 티켓 사진
    • 공연/경기장 도착 사진 (관람자 얼굴 포함)
    • 구매자와 관람자가 다를 경우 구매자와 관람자 모두의 신분증 사진 필요
    • 모바일 티켓의 경우 티켓 화면 캡처
  • 2

    1:1 문의로 보상 신청

    티켓베이 접속 → 고객센터 → 1:1 문의하기 → 입장 안심 서비스 → 보상 신청 양식에 맞게 내용을 작성하고 증빙자료를 첨부합니다.

  • 3

    티켓 보내기 (모바일 티켓의 경우 생략)

    • 입장 거부당한 티켓을 티켓베이로 배송
    • 주소 -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83, 우림블루나인비즈니스센터 B동 903, 904호
    • 보상 신청 후 7일 이내 배송, 배송 비용 본인 부담
  • 4

    보상 심사

    티켓베이에서 티켓을 수령한 후 15일 이내 보상 여부를 심사합니다.

보상 정보

  • 보상 절차에 맞춰 보상 신청 및 자료를 제공하면 내부 심사가 진행됩니다.
  • 심사 통과 시, 예치금으로 티켓 결제 금액 전액이 지급됩니다.
  • 보상한도 연간 최대 100만원
  • 보상횟수 무제한

* 보상 시 입장 안심 서비스 이용료는 제외됩니다.

  • !

    증빙자료 준비

    아래 사례에 해당하는 경우 보상되지 않습니다.
    • 구매자의 고의·과실로 거래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
    • 회사가 입장 거부의 기록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
    • 구매자의 고의·과실로 입장 할 수 없었던 경우

      예) 공연장 입장 시간외에 입장을 시도한 경우

      예) 구매자가 몸이 불편하여 공연일 공연장을 갈 수 없었던 경우

      예) PIN이나 전자티켓을 다운로드 하지 않은 경우

    • 교통 영향으로 당일 공연장까지 갈 수 없었던 경우
    • 자리 이동 등 입장 후 문제가 발생한 경우
    • 거래 취소 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

      예) 판/구매자가 상세설명에 대한 내용을 숙지하지 않았을 경우

    • 천재지변으로 당일 공연을 볼 수 없는 경우
    • 주최자 사정에 의한 공연 취소 연기
    • 당사가 정하는 기일까지 청구를 하지 않은 경우
    • 보상 프로그램을 부정 이용을 목적으로 한 거래의 경우

      예) 보상 신청 거래에 판매자와 구매자가 동일인, 친족, 친구 등 실질적으로 동일한 이해 관계가 있는 경우

    • 기타 당사가 적당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

    이용약관에 따라 악의적으로 이용 시 범법행위로 형사조치 및 회사 피해보상 전액이 청구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