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to Contents

티켓베이 고객센터

자주 찾는 질문
검색
고객센터 이용안내

1644-0633

09:00 ~ 18:00 (평일/주말/공휴일) 점심시간: 12:00 ~ 13:00

회원정보 리스트
제목
열기
등록되어 있는 ID와 PW를 로그인 화면에서 입력 후, 본인인증 시 휴면회원 해제됩니다.
열기
최근 1년간 로그인 이력이 없는 회원을 말합니다.

이 기간동안 티켓베이 서비스 이용 이력이 없을 경우, 정보통신망법에 의거하여 2015년 8월 17일부터 장기미이용(휴면)회원으로

전환됩니다.
열기
휴대폰 번호가 변경 되었다면, 기존 정보로 사용이 불가하오며, [My티켓베이]>[회원정보 수정]에서 본인인증을 통하여 변경하셔야 합니다.
열기
정확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시도 하였으나, 로그인되지 않을 경우에는 여러가지 사유로 인해 티켓베이 이용이 제한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.

이와 같은 경우에는 고객센터( 1644-0633 또는 help@ticketbay.co.kr )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.
열기
인증을 받지 않은 아이디는 여러 개 보유할 수 있지만, 판매/구매를 위해서는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.

따라서, 판매/구매 서비스 이용은 휴대폰 인증을 통해 1인 1개의 아이디만 사용 가능합니다.
열기
티켓베이 [개인/외국인 회원] 가입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
 1. 회원가입 정보입력

    - 아이디, 비밀번호, 이름, 휴대폰 번호, E-mail 등의 필수정보 입력

  

 2. 약관 동의

    - 이용약관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, 개인정보 취급위탁 동의



 3. 가입완료
열기

예치금 잔액이 남아 있는 경우, 회원탈퇴가 불가합니다. 예치금을 모두 출금하셔야 탈퇴 가능합니다.


열기

기업회원은 [My티켓베이]>[회원정보 수정]>[회원탈퇴]에서 탈퇴 신청 후 담당MD 또는 고객센터의



담당자가 확인 후 탈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
열기

상품등록 및 거래내역이 없는 회원의 경우 회원탈퇴 시 정보가 즉시 파기됩니다. 

단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따라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 정해진 기간 동안 보관 후 파기됩니다.



※ 관련 법령 기준에 따라 아래 내용은 별도 보관 후 파기 됩니다.

 - 표시·광고에 관한 기록 : 6개월

 -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: 5년

 -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: 5년

 -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련 기록 : 3년


열기

회원 탈퇴 즉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

단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거래 정보는 회원 탈퇴 후 최대 5년간 보존됩니다. 

탈퇴 5년 이내 가입 후 본인 인증 시도 시 '탈퇴한 회원입니다. 재가입 하시겠습니까?'라는 메시지가 확인되며, 기존 아이디로 재가입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. 



※ 탈퇴로 소멸된 팬파워, 쿠폰, 등록권 등의 회원 혜택은 복원되지 않습니다.


outbox